들었다. 조금이라도 그 곳에 늦게 도착하고 싶기 때문이다. 하지만 야속하게도 달은 어느 때보다 환한 빛을 뿌리며 웃고 있었다. 몰래 여관을 빠져나온 나는 시우리스 숲으로 향하고 있었다. 정확히 말하면

것이다. 뜻밖이긴 했지만 에릭이 쓸데없는 짓은 절대 하지않는다는(귀찮으니까) 사실을 잘 아는 세린은 잠자코 그 뜻에 따랐다. 그리고 해가 지기 시작하자 에릭은 제 4기사단의 훈련장으로 발걸음 했다. 아무런

그러나 아직도 나미르 백작은 완전히 수긍하지 않았다. 아니, 수긍할 수가 없다는 것이 맞다. 그 사실을 수긍하면 나를 몰아내는데 가장 큰 공헌을 했던 그는 어떻게 되겠는가? 갈렉트 백작과 알노르도 백작도

않았다면 중년으로 생각했을지도 모른다. 뭔가 더 물어보고 싶었지만 노인은 아이스크림을 먹느라 바빠 결국 질문은 뒤로 미룰 수밖에 없었다. 내가 다시 입을 열 수 있게 된 것은 노인이 아이스크림을 깨끗이

살려내라고 해라. 레프스터 국왕도 못 볼 것 같은 얼굴로 명령했다. 기사들만 불쌍했다. 그러나 명령은 명령인지라 기사들은 축 쳐진 양켄센을 질질 끌고 갔다. 나는 오펠리우스 왕비를 다시 훔쳐보았다. 조금

것을 절실히 깨달았다. 아무리 강한 자라도 조금만 방심해도 곁에서 없어질 수 있는 거구나. 이렇게 덧없이 사라져버릴 수 있는 존재들이구나. 그들과 지냈던 기간은 내가 살아온 날에 비하면, 그리고 앞으로

그럴 것이 당대의 현인으로, 선인으로 불리는 자신에게 거짓말을 한 것이 아니냐고 묻는 것과 마찬가지 말이었던 것이다. 그럼 나미르 백작께서는 이 늙은이가 거짓말이라도 했단 거요? 분명히 말해두건 데 나는





Comments

Popular posts from this blo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