말로는 현재 아렌테는 완전히 발칵 뒤집혔다고 한다. 5일에 한번씩 연락을 취하던 우리 일행이 한 달이 넘도록 아무런 연락이 없으니 당연한 반응이었다. 비밀리에 많은 사람들이 동원돼서 우리들을 찾고 있지만

돌아오던 대답이 오늘은 없었다. 그제야 멍하던 머리가 현실을 받아들이기 시작했다. 그제야 이 상황이 피부로 느껴졌다. 차가운 것이 볼을 타고 흘러내렸다. 한 방울씩 조금씩 떨어지던 그 것은 미나의 얼굴 위로

분이 여름 감기에 걸려 엄청 고생하신 모양이예요. 참, 마녀 홈에 연재하냐고 물어보신 분, 저는 그 곳에는 글을 올린 적이 없답니다. 쿨럭;; 그럼 좋은 하루 되세요 ^-^제 목: 마족의 계약 [175 회]글쓴이: 모험가

수제노의 얼굴이 굳었지만 이내 평상시의 덤덤한 얼굴로 돌아갔다. 그러기 위해서는 브러버드가 누구인지 알 필요가 있어. 그래서 혹시나 수제노가 알고 있을까 해서 말이야. 나도 자세한 것은 모른다. 하지만

알고 있었지만 이 것은 처음 봤을 때부터 반말 조로 나와 그런 줄 알았다. 그런데 로튼마저 수제노의 맞장구는 치는 것이 아닌가. 맞아. 공주니까 서로 알고 있어도 이상할 게 없겠군. 전혀 생각하지 못했어.

있었더니 아주 죽겠습니다. 조금만 늦었어도 땡땡 얼어버릴 뻔 했습니다요. 추웁다. 추워. 한바탕몸을움직여서 몸을 녹이지 않으면 안되겠습니다. 그들이 과장되게 투덜대자 나에게 보고한 사람이 그들의

살려내라고 해라. 레프스터 국왕도 못 볼 것 같은 얼굴로 명령했다. 기사들만 불쌍했다. 그러나 명령은 명령인지라 기사들은 축 쳐진 양켄센을 질질 끌고 갔다. 나는 오펠리우스 왕비를 다시 훔쳐보았다. 조금





Comments

Popular posts from this blo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