뭉쳐있는데 웃을 수 있다면 그 자는 인간이 아니라 마족일 것이다. 오펠리우스 왕비는 한동안 얼이 빠진 것 같더니 이내 입술을 깨물며 두려움을 누르려고 애썼다. 두려움은 우리의 존재 속에서 존재하며, 우리의

가리키며 물었다. 그 종이는 뭐야? 나도 모르겠어. 암호로 써져있어서 무슨말인지 모르겠어. 너 가져라. 그래도 돼는 거야? 내가 종이를 건네 받으며 묻자 수제노가 무뚝뚝하게 대답했다. 이런 걸 가지고

동시에 씨익 웃었다. 드디어 목표에 도착한 것이다. 차가운 겨울 바람이 몸을 움츠리게 했지만 지금은 흥분과 긴장으로 추위도 느껴지지 않았다.구부려졌던 등도 일자로 펴졌다. 우리들은 <새들의 둥지>라는

느껴봐. 두 눈 벌겋게 뜨고 손 하나 까딱할 수 없는 지독한 무력감이 어떤 것인지 느껴보라고. 나는 빙그레 웃으며 밖으로 나왔다. 어느새 동녘이 서서히 남자줏빛 눈을 뜨면서 대지와 하늘, 그 속에 살아가는 모든

아리란드 전하께서 이 곳까지 오실 수 있지?! 저 남자는 도대체 누구야? 귀족 중에 저런 사람은 본 적이 없는데. 순식간에 사람들이 술렁였다. 한순간에 세계를 일주하는 바람처럼 불안과 의문이 삽시간에





Comments

Popular posts from this blo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