같구나. 아리란드가 이상하다는 듯이 보자 플로라 공주는 손가락으로 머리카락을 뱅뱅 말아 올리면서 말했다. 아까워서요. 눈이 그치긴 했지만 언제 내릴지 모르잖아요. 물을 묻히고 싶지 않아서요. 플로라

조금이라도 놓치기 않기 위해 눈도 깜빡이지 않았다. 그러나 바람이 불자 그 미소들은 온데 간데 없이 사라져버렸다. 퍼뜩 정신을 차린 나는 사방을 둘러보았다. 그러나 보이는 것은 바람에 흩날리는 은빛먼지밖에

국왕은 다시 자리에 앉았다. 그러나 언제든지 다시 일어서겠다는 듯이 팔걸이에 놓인 팔에 힘을 주고 있었다. 레프스터 국왕에게 희미하게 웃어 보인 나는 한바탕 술렁이는 홀로 눈을 주었다. 그럼 지금부터

유지하기가 힘들었다. 세 개의 빈자리가 너무도 커 보였기 때문이다. 겨우 세 자리뿐이니 눈에 띄지 않을 것이라는 예상과는 달리 구멍이 뻥 뚫린 것처럼 허전하게 느껴졌다. 이 것을모르는지 아니면 알고도

것은 없다. 내통자는 있을 것이고 나는 여전히 누명을 쓴 채이다. 그리고 만약 배신자가 있다 해도 알아낼 방법이 없다. 그리고 브러버드의 조심스러운 행동으로 봐서 대대적으로 현상금을 걸면 음지로 완전히





Comments

Popular posts from this blo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