있는 옵스크리티의 장로 중 한 명인 로튼이다. 네 소개는 하지 않아도 돼. 라디폰 공작에게 들은 적이 있지. 생전 처음 듣는 말이었다. 라디폰 공작이 흑마법사를 포섭하고 다닌 것하며, 옵스크리티라는 집단도

아리란드 전하가 대신 그의 물음에 답했다. 어머, 마리엔의 잘못이 아니랍니다. 단지 오늘 파티가 있다는 것을 이 분을 통해 알려주었을 뿐이에요. 그런데 어째서 저만 무도회가 있다는 것을 모르고 있었던 거죠?

공주까지 모든 왕족들이 조용히 앉아있었다. 그들의 얼굴에는 너나할 것없이 침통한 표정이 띄어져 있었다. 다만 라이언 왕자와 플로라 공주의 눈이 뜻 모를 작은 환희에 차있었지만 이는 누구도 발견하지 못했다.

뚫고 날아오는 그 것의 작은 소리가 들리자 눈길을 수제노에게 보냈다. 수제노는 재빨리 화살을 받아 그 곳에 묶인 종이를 풀어서 읽고 내려가고 있었다. 나도수제노 곁으로 다가갔지만 어둠 때문에 글씨가

바글바글 거리지는 않는 것 같았다. 군대 행렬은 빠르게도 느리게도 아닌 적당한 속도로 다가오고 있었다. 분위기가 습격에 대한 걱정은 전혀 하지 않는 것 같아 더욱 의외였다. 이럴 때는 어디서 습격 당할지

버서커들을 상대할 수 있는 여유가 생겼다. 걱정이 돼서 버서커를 피해 다니면서 살짝 쳐다보니 그런 대로 잘 싸우고 있었다. 미나는 뻣뻣하게 굳어있었지만 배운 대로 검을 쓰고 있었고, 마부는 굵직한

잘 모르겠다. 호감이 있어서라고 생각하면 간단할지 모르지만 세상에 내전이 일어나고 있는 도중에 단순히 호감 때문에 도와줄 사람이 어디 있겠는가? 물론 병사 몇을 풀어서 도와준다면 전쟁에 큰 영향을





Comments

Popular posts from this blo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