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리란드는 이번에야말로 무엇인가를 알 수 있지 않을까 하고 플로라 공주를 보았다. 그러나 플로라 공주는 헤헤 웃으며 말했다. 전혀요. 너무 건강해서 문제죠. 그래? 플로라 공주의 자연스러운 태도에

계속이어졌다. 군대의 공격에도 불구하고 그 곳 사람들은 아이들만은 수도 밖으로 탈출시키는데 성공했다고 한다. 물론 대신 그들의 목숨을 바쳐야했지만 말이다. 그러나 버림받은 빈민촌의 아이들이 살아갈

음식점 중에 냉각 마법이 걸린 창고를 이용하는 곳은 많지 않았다. 그리고 냉각 마법을 사용하는 음식점은 상당히 돈을 잘 버는 가게였다. 그런 음식점을 상회에서 놓칠 리가 없었다. 역시나 상회 사람중한 명이

...... 나는 여전히 벗어나려고 했지만 조금 전에 비하면 미약한 행동이었다. 혼자서 모든 걸 짚어지려고 하지 말라는 말이 가슴을 파고들었다. 어깨와 허리를 감싼 세린의 두 팔에서 따뜻한 온기가 전해져왔다.

아랑곳하지 않고 고개를 쑥 빼고 나를 훑어보고 있었다. 볼에 살이 통통하게 찐 덩치가 큰 노인이었는데 인자한 웃음으로 짓고 있었지만 눈빛만은 날카로웠다. 어느 정도냐 하면 살펴보는 것과 노려보는 것의

빗나갔을 단검이 너무나도 정확하게 지휘관의 머리에 박혔다. 지휘관이 말에서 굴러 떨어지자 한순간 병사들이 얼어버렸다. 흥분과 긴장이 호흡을 빠르게 했다. 뭐해? 어서 가자! 수제노의 외침에 그제야 정신을





Comments

Popular posts from this blo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