출입문을 가리켰다. 아주 중요한 두 분을 모셨답니다. 제가 보여줄 연극에서는 빠져서는 안 될 분들이랍니다. 내가 문을 가리키고 사람들의 눈이 문으로 돌아간 순간 밖이 소란스러워졌다. 내가 왜 통쾌한

누구나 할 것 없이 당황하는 기색이 역력했다. 드디어 찾았다. 숨바꼭질을 다 하셨나, 우리 공주님? 역시 불을 끄고 찾은 보람이 있군. 히히히. 피드라의 비아냥거리는 말과 함께 좀비들이 나타났다. 그렇게

다치지 않았으면 했기에 무척이나 애가 탔다. 그렇게 수제노 쪽이 수세인 채 몇 분이 지났다. 바로 그때였다. 갑자기 난데없이 구경꾼들 사이에서 커다란 불길이 일었다. 일렁이는 붉은 악마는 군대는 물론

주었어요. 레이만 왕자님이라면 하이덴 제국의 왕자님을 말하시는 겁니까? 이 일만은 라디폰 공작도 알지 못했기에 그가 어리둥절한 목소리로 물었다. 사실 브러버드를 습격하기 전에 연락하기로 약속이

구체적인 방법이 손에 잡히기 시작했다. 우리의 회의는 그 날 밤 늦게까지 계속되었다. 어둠과 여명이 교차하는 새벽의 검푸름 속에서 그믐달빛이핏빛처럼 붉게 물들어 있었다. 하늘을 뒤덮은 짚은

로튼은 정신이 완전히 쏠린 사람처럼 여전히 창문만 더듬고 있었다. 그랬구만. 그랬어. 한참만에 로튼이 창에서 손을 떼고 중얼거렸다. 무슨 말이냐고 물어보려고 했지만 로튼이 먼저 질문을 던졌다. 그 쪽에서

불길이 우리와 상대의 사이를 갈라놓았다. 그리고 누가 내 손목을 잡고 뛰기 시작했다. 당황해서 돌아보니 수제노가 나를 끌고 뛰고 있었다. 뭘 하는 거야? 아직 기사들이 남아있잖아! 나는 여전히 버티고 서서





Comments

Popular posts from this blog